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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사일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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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공지] 공인출석 안내 (2023.05.24. 업데이트) N

No.5993160
  • 작성자 인문대학 행정실
  • 등록일 : 2023.03.03 11:05
  • 조회수 : 1191

  <공인출석 안내>


1. 제출 방식 : 필요한 증빙자료 메일(22300734@yu.ac.kr) 제출

2. 처리 기간 : 공출 처리는 약 일주일 정도 소요되며 본인 URP에서 서류 출력 가능합니다.

   ◽ 코로나 확진

   - 메일 제목 : 코로나 확진 공인 출석 증빙서류

   - 메일 내용 : 이름, 학번, 전화번호, 기숙사 거주 여부

   - 첨부 서류 : 코로나 확진 문자 캡쳐 혹은 격리통지서 pdf 파일(격리기간 및 대상자 명시)

   ◽ 병원 진료(급성 질환) 및 입원

   - 메일 제목 : 공인출석 증빙서류

   - 메일 내용 : 이름, 학번, 전화번호

   - 첨부 서류 : 응급 상황에 의한 병원진료(병원진단서), 입원(입퇴원확인서)
   ※ 급성 질병으로 인한 진료가 아닌 단순 진료의 경우, 공출 발급이  불가능합니다. (ex. 감기, 두통 등)

        응급상황이 아닌 단순 진료는 공강시간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   마찬가지로 코로나 검사(음성) 확인서로는 공인 출석 불가능합니다.

   ◽ 가족 장례 관련

   - 메일 제목 : 공인출석 증빙서류(조모상/조부상 등 명확하게 기입) 

   - 메일 내용 : 이름, 학번, 전화번호

   - 첨부 서류 : 가족관계증명서, 사망진단서

 ◽ 예비군 참석 관련

   - 메일 제목 : 예비군 참석 관련 공인 출석 증빙서류

   - 메일 내용 : 이름, 학번, 전화번호

   - 첨부 서류 : 교육필증(예비군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)